㈜월드웰, 신사옥 이전을 통한 세계적인 용접기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꾼다!

국내 최대 4천평 규모의 공장에서 최첨단 용접기 제조

용접기 전문제조기업 ㈜월드웰은 지난 2019년 4월 인천광역시 계양구의 서운산업단지로 확장, 이전했다. 이로써 지난 2011년 송림동 사옥이전 후 8년만의 재도약으로 브랜드가치 상승과 고객서비스 능력까지 끌어올리는 명실상부한 ‘국내 용접기 전문제조기업’임이 입증되었다.
㈜월드웰의 신공장은 체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제조시설 구축을 위해 6년여 간의 설계와 건축을 통해 완성되었다. 신공장은 2,300평의 대지에 연면적 약 4천평으로 4층 건물에 각종 생산설비는 물론 A/S부서, 기업부설연구소, 직원식당, 기숙사, 체력단련장과 고객을 위한 전시장 및 교육장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전시장과 교육장을 무료로 개방하여 누구나 신제품 및 로봇 • 레이저 용접시스템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유익한 최신 정보제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협력업체와 상생을 추구하는 기업문화 선도’
㈜월드웰은 이전 송림동 사옥에 2개의 매입처를 입주시켜 제품 개발에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워크샵 동참을 통해 직원간 친목을 도모함으로써 진정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왔다. 이에 신사옥에는 PCB, 사출, 반도체부품 및 자동화설비 전문업체들을 입주하게 함으로써 협력사와의 새로운 상생모델을 구축하였고, 특히 협력업체의 신규 설비 투자 등을 지원함으로써 동반성장의 협력관계를 증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과 기술 • 기능인력 육성지원 협약체결
(주)월드웰은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과 함께 기능경기대회를 통한 우수 기술기능인력 육성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기능경기대회 기간에 국제대회 장비수준의 용접기를 후원하며, 해당기간 동안 장비 기술 전문인력을 상주시켜 경기 진행을 지원해 우수 기능인력 양성에 이바지 하고 있다.

500PMA-전국기능경기대회 공식 후원 용접기

다른 기사들 보기

포스코건설의 TH-Beam공법, 건설신기술 지정
포스코, 롯데건설과 ‘이노빌트’ 제품 적용한 친환경 사업협력 체결

News Brief

메뉴